건강과 웰니스의 통합을 모색하는 메디컬 웰니스 콩그레스

고객의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사회적 안녕을 증진하고자 하는 웰니스 전문가와 의료 종사자들이 함께 하는 취임 행사

메디컬 웰니스 콩그레스(MWC)는 6월 27일부터 28일까지 오스트리아에서 열리는 첫 번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코로나19 범유행으로 여러 차례 연기된 이번 행사는 비엔나 외곽의 세인트 마틴스 스파&루지에서 열린다.

MWC의 첫 번째 행사를 위해, MWC는 ‘자각의 치유력과 건강의 통합’이라는 주제를 탐구하고, 고객의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사회적 행복을 증진시키기 위한 공동의 목표를 가진 웰니스 전문가들과 의료인들이 모입니다.

Chenot Group의 COO인 George Gaitanos 박사가 기조연설로 행사를 시작할 것이다.
이번 행사는 7개의 콘퍼런스로 구성되며, 업계 전문가와 의료 종사자 모두가 의료 웰니스 분야에 대한 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다.

Chenot Group의 COO이자 과학 디렉터인 George Gaitanos 박사는 ‘건강을 건강으로 통합하다; Chenot Perspective’라는 제목의 기조연설로 이 행사를 시작할 것이다.

이 라인업에는 국제적인 웰니스 및 환대 전문가인 앤드류 깁슨, 스파 건축가이자 스튜디오 아포스톨리의 설립자인 알베르토 아포스톨리, 건강 관광 CEO인 라즐로 푸코도 포함될 예정이다.

2022년 메디컬 웰니스 콩그레스 가 오스트리아 St Martins Spa & Lodge에서 개최됩니다. © Peter Rig
다른 연사로는 Artofcryo.com의 라이너 볼싱어, CSO & CMO, L&R 켈테테크닉의 부서, ASPA의 CEO 마틴 골드만, 오스트리아 아쿠아 돔 온열 스파의 MD인 베르벨 프레이가 있다.

이번 행사에는 올리비에 클레어, 바이오로지크 레체, 가리에니, 크리스탈 커넥션, Artofcryo.com, 코퍼뎀 등 브랜드가 주최하는 워크숍과 네트워킹 기회도 잇따라 마련된다.

MWC는 볼로냐 피에르 코스모프로프의 자회사인 Health and Beauty France가 주최하고, 포럼의 설립자인 블라디 코바닉의 지원을 받아 Pradip Bala가 관리한다.HOTEL & Spa.

오피사수에서는 다양한 호텔 리조트의 스파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습니다.